본문 바로가기

영국 학생 현지 소식

London School of English의 Timothy Blake가 저희 사무실을 방문해 주셨어요.


Timothy Blake, Managing Director 

런던 최고, 아니 영국 최고 수준의 사설 어학연수 학교인 London School of English의 Managing Director, Timothy Blake가 오늘 저희 사무실을 방문해 주셨습니다. 

저희와의 사업적 파트너이기 이전에 오랜 친구로써 늘 진심 어린 지원을 아끼지 않는 Timothy의 방문이 너무나 반가웠네요.

연례 행사인 학교 리모델링(London School of English는 매년 말/초에 정기적인 학교 리모델링을 통해 늘 최상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이후 우리나라, 일본, 중국 등 약 한 달간의 빡빡한 아시아 국가 방문 일정 속에서도 영국유학닷컴을 찾아와 준 우리 친구 Timothy의 정성에 저희가 감동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이번 방문을 통해 학교의 새로운 소식, 저희 학생들의 교육 성과는 물론 새로 변경되는 비자법 변경에 이르기 까지 정말 유용한 정보를 많이 공유할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London School of English와 영국유학닷컴간의 신뢰 관계가 더욱 돈돈해 질 것을 재확인한 좋은 시간을 만들어 준 Timothy 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여러분도 잘 아시는 바와 같이 London School of English는 1912년에 설립된 영국 최초의 사립 어학 연수 학교로써 올해로 설립 100년이 되었습니다. 
100년이라는 역사와 전통, 뛰어난 교육 능력 및 대내외적 평가를 고려하였을 때, London School of English는 영국 어학연수 학교 중 단연 으뜸일 것입니다. 
런던에서의 어학연수+뛰어난 영어 능력 성취를 희망하시는 분들께 적극적으로 추천해 드립니다!